마리아 (한국어). Jorge Isaacs. Читать онлайн. Newlib. NEWLIB.NET

Автор: Jorge Isaacs
Издательство: Автор
Серия:
Жанр произведения:
Год издания: 2023
isbn:
Скачать книгу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에게서 용서를 받기 위해 천 명의 목숨을 바쳤을 것입니다. 그러나 의심은 내 영의 혼란을 가중시켰다. 나는 마리아의 사랑을 의심했다. 나는 왜 내 마음이 이와 같은 순교를 당했다고 믿으려고 애쓰는가? 내가 그토록 많은 아름다움과 그토록 순수함을 소유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십시오. 그를 위해 나 자신을 그의 사랑의 대상으로 믿을 정도로 나를 혼란스럽게 만들었던 그 자존심을 내 얼굴에 던지십시오. 광기 속에서 나는 다음 여행에 대해 거의 기쁨으로 덜 공포스럽게 생각했습니다.

      IX

      나는 다음날 새벽에 일어났다. 중앙 산맥의 첨단을 동쪽으로 묘사 한 빛은 반원형으로 금박을 입혔고, 서로에게서 풀려나 사라지고 사라지는 가벼운 구름이 있습니다. 계곡의 푸른 팜파스와 정글은 푸르스름한 유리를 통해 보였고, 그 한가운데에는 하얀 오두막, 나선형으로 솟아오르는 갓 불에 탄 산의 연기, 그리고 한때 강의 반란이 있었습니다. 주름과 가슴이 있는 서쪽의 산맥은 안개에 가려진 천재들의 손에 의해 중앙에 매달린 짙은 파란색 벨벳 망토와 비슷했습니다. 내 창문 앞에서, 정원에있는 나무의 장미 덤불과 잎사귀는 잎과 꽃에 빛나는 이슬을 쏟아 부을 첫 번째 바람을 두려워하는 것 같았습니다. 나는 모두 슬펐다. 나는 산탄 총을 가져 갔다 : 나는 뒷다리에 앉아서 나를 쳐다 보며 그의 이마가 과도한주의를 기울여 첫 번째 명령을 기다리는 애정 어린 마요에게 신호를 보냈다. 그리고 돌 울타리를 뛰어 넘어 산길을 택했습니다. 안으로 들어갔을 때, 나는 그녀가 밤의 마지막 기운의 애무 아래 신선하고 떨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왜가리들은 보금자리를 떠나 바람의 변덕에 버려진 리본처럼 태양을 은빛으로 물들이는 물결 모양의 선을 형성했습니다. 수많은 앵무새 떼가 guaduales에서 일어나 이웃 옥수수 밭으로 갔다. 그리고 Diostedé는 산의 중심부에서 슬프고 단조로운 노래로 그날을 맞이했습니다.

      나는 6년 전에 여러 번 했던 길을 따라 강의 구릉 평원으로 내려갔다. 급류의 천둥 소리가 커지고 있었고, 내가 해류를 발견한 직후, 점프를 할 때 성급하게 끓는 거품으로 변했고, 역류에서 결정적이고 매끄럽고, 항상 이끼로 된 봉제 바위 층 위에서 굴러가고, 이라칼, 양치류, 노란 줄기의 갈대, 부드러운 깃털, 보라색 묘상으로 둑에 접해 있습니다.

      허리케인에 의해 형성된 다리 한가운데서 내가 한때 지나갔던 것과 같은 비옥한 삼나무가 있는 다리 한가운데서 나를 멈추게 하십시오. 기생하는 꽃들이 칸막이에 매달려 있었고, 파랗고 무지개 빛깔의 종들이 내 발에서 내려와 파도에 흔들렸다. 무성하고 거만한 초목이 길게 뻗어 있었고, 버려진 인디언 사원의 부서진 지붕처럼 떠오르는 태양 광선을 통과했습니다. 메이는 내가 방금 떠난 강둑에서 비겁하게 울부짖었고, 나의 부추김에 따라 환상적인 다리를 건너기로 결심했고, 그날 내게 환영의 방문을 기대했던 늙은 요셉의 소유로 이어지는 길을 즉시 내 앞에 가져갔다.

      작은 경 사진 어두운 경사면을 지나 산악인의 마지막 철거의 마른 삼림 지대를 뛰어 넘은 후, 나는 채소가 심어진 광장에서 푸른 언덕 한가운데에 위치한 작은 집을 피우는 것을 보았습니다. 크기와 색깔이 아름다운 소들은 송아지를 찾기 위해 목장 문에서 포효했습니다. 기내 새들은 아침 배급을 받으며 소란을 피웠다. 농부들의 도끼를 존중했던 근처의 야자수에서는 떠들썩한 오리올이 매달린 둥지에서 흔들리고 있었고, 그러한 즐거운 흥분 속에서 바베큐에서 물매로 무장한 새의 날카로운 외침이 때때로 들렸습니다.

      안티오키아의 개들은 짖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