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들은 동시에 공격에 복귀했다. 그들 중 또 다른 한 명은 신음 소리도 내지 않고 죽은 채로 남겨졌습니다.
호랑이는 끔찍한 야옹 소리를 냈다.
Braulio는 오크 그룹 뒤에서 우리 쪽으로 나타나 칼날 없이 창대를 휘두르고 있었습니다.
짐승은 그것을 찾기 위해 같은 방향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외쳤다.
"불이야! 불! —던졌던 지점과 같은 지점에서 다시 점프.
호랑이가 그를 찾고 있었다. 루카스는 사라졌다. 티부르시오는 올리브색이었다. 그는 미끼를 겨냥하고 불태웠다.
조셉이 해고했다 : 호랑이는 다시 등을 물려고 포효했고, 도약과 함께 즉시 Braulio로 돌아왔다. 후자는 참나무 뒤를 따라 다시 돌아서 요셉이 던진 창을 집어 들기 위해 우리를 향해 몸을 던졌습니다.
그때 그 짐승이 우리를 마주했다. 내 산탄총만 사용할 수 있었다: 나는 쐈다. 호랑이는 꼬리에 앉아서 비틀 거리며 떨어졌습니다.
Braulio는 마지막 샷의 효과를 알기 위해 본능적으로 뒤를 돌아보았다. 요셉, 티부르티우스와 나는 이미 그 근처에 있었고, 우리 모두는 즉시 승리의 함성을 질렀다.
짐승은 입에서 거품 같은 피를 내뿜었다 : 그 눈은 안개가 자욱하고 움직이지 않았으며, 죽음의 마지막 발작에서 떨리는 다리를 뻗고 아름다운 꼬리를 굴리고 풀어서 잎사귀를 제거했다.
"용감한 슛… 정말 대단한 슛이야! Braulio는 동물을 목에 걸고 "이마에! 그것은 확고한 맥박입니다!
조셉은 아직 확신이 서지 않는 목소리로(그 불쌍한 남자는 딸을 너무나 사랑했습니다!) 셔츠 소매로 이마에 맺힌 땀을 닦으며 말했습니다.
"안돼, 안돼… 심지라면! 지극히 거룩하신 총대주교님! 얼마나 잘 자란 동물입니까! 히준 악마! 그것이 당신을 만지면, 당신은 알지도 못합니다 …
그는 세 마리의 개 시체를 슬프게 바라보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불쌍한 팅커벨! 내가 가장 많이 느끼는 것인데… 너무 예뻐요 내 강아지…
그런 다음 그는 혀를 내밀고 마치 뻔뻔한 송아지를 궁지에 몰아넣으려는 것처럼 무지하게 누워 있는 다른 세 사람을 어루만졌습니다.
조셉은 깨끗한 상태에서 나에게 루아나를 내밀며 나에게 말했다.
"얘야, 앉아, 가죽은 네 것이니까 제대로 하자." 그리고 나서 그는 소리쳤다, "루크!
Braulio는 웃음을 터뜨리며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 녀석은 집에 있는 닭장에 갇히게 될 거야.
"루카스! 조셉은 조카의 말을 무시하고 다시 소리쳤다. 그러나 우리 모두가 웃는 것을 보고 그는 이렇게 물었습니다.
"이봐! 나는! 글쎄, 뭐야?
"야, 내가 던지기를 놓친 이후로 valluno zafó라면.
요셉은 우리를 이해할 수 없다는 듯이 우리를 바라보았습니다.
"불량 타이밍!
그리고 강에 접근하여 산들이 그의 목소리를 반복하도록 외쳤다.
"악마의 루크!
"여기 가죽을 벗길 수 있는 좋은 칼이 있습니다." 티부르시오가 그에게 경고했다.
"아니야. 그 카라토소가 콜드 컷의 조티코를 가져왔다면, 그리고 이 백인은 무언가를 먹고 싶어할 것이고, 그리고… 나도 마자모라에 대한 희망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원하는 배낭은 네이바노가 버린 지점을 정확하게 가리키고 있었다: 기쁨으로 가득 찬 요셉은 그것을 우리가 있는 곳으로 가져왔고, 강에서 나온 물로 우리 코코넛을 채우기 위해 티부르시오를 보낸 후 그것을 열기 시작했다.
조항은 흰색과 보라색, 옥수수 반죽, 신선한 치즈 및 프라이머를 곁들인 구운 고기였습니다.이 모든 것이 platanillo 잎에 올려졌습니다. 그는 즉시 냅킨 사이에서 적포도주, 빵, 자두, 무화과 계단 한 병을 꺼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것은